우아한 오에도 순례 (120분 코스)

From JPY ¥21,759.00
  • Duration: 120 Minutes (approx.)
  • Location: Taito-ku, Tokyo, Tokyo
  • Product code: KR-TKO-1029-10294

*플랜명

우아한 오에도 순례 (120분 코스)


*아웃라인

아사쿠사의 현재와 과거를 돌아보는 오에도 120분 코스

400년 이상 전부터 번화한 아사쿠사와 새로운 도쿄의 상징 도쿄 스카이트리를 중심으로, 이 마을의 현재와 과거의 깊은 부분까지 안내합니다. 이 지역의 정서를 맛보기 위해서는, 인력거를 타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상세 내용

1. 카미나리몬

절이 만들어진지 무려 1400년이라는 도쿄 도내에서 가장 오래된 사원 센소지. 그 깊은 역사로 인하여 절 내의 수많은것들이 중요문화재로 선정되면서, 연간 약 3000만 명의 관광객이 이곳을 찾습니다. 그중에서도 카미나리몬(풍신뇌신문)은, 도쿄라면 아사쿠사의 카미나리몬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정말 유명합니다. 특대 카미나리몬의 등롱, 그리고 센소지를 지키고 있는 풍신뇌신은 아사쿠사의 수호신이기도 합니다. 인력거에서 보는 카미나리몬의 경치는 더욱 각별합니다.

2. 덴포엔

약 150년 전 일본이 개국하기 전까지 일본을 통치하던 도쿠가와 정권. 도쿠가와 정권은 1603년에 시작되었으며, 일본에서 가장 긴 250년이나 지속된 정권입니다. 덴포엔은 그 시대의 장군들의 혼이 잠들어 있는 유서 깊은 절입니다.
계절에 따라서는 중요문화재인 정원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공습과 화재, 지진의 피해를 입지 않고 400년 전부터 남아 있는 문은 볼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3. 아사쿠사 엔게이 홀

1600년대부터 일본의 오락 문화를 떠받들어 온 라쿠고(落語)나, 핀마이크 한 개와 수다 하나만으로 손님을 폭소의 소용돌이로 휘몰아가는 만담가 등을 배출한 극장입니다.
지금도 정기적으로 라쿠고가 열리고 있습니다.

4. 칸논우라

아사쿠사에서 조금 벗어난 곳에 있는 칸논우라는 일명 우라아사쿠사로 불리는 유흥가로, 번화한 그 이미지와는 일선을 긋습니다.
과거에는 500명이 넘는 게이샤가 활약하던 이 지역. 현재는 분위기가 많이 차분해졌지만, 지금도 게이샤의 춤과 예술을 보면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요정이 조용히 자리잡고 있습니다. 혹시 게이샤를 만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5. 마쓰치야마 쇼텐

좋은 연분과 장사 번창에 효험이 있는 파워 스폿으로 유명합니다. 쇼텐이라는 신을 모시고 있습니다. 재미 있는 것은 이 신사의 문장에 주머니와 무가 사용되었다는 점. 주머니는 장사 번창, 무는 부부 화합, 결연, 자손 번영을 나타내는 것으로 곳곳에 모티브가 장식되어 있습니다. 무는 그 자리에서 구입하여 공양할 수도 있습니다. 꼭 한번 공양해 보세요!

6. 무코지마

스미다가와 강 건너편에 있어서 이러한 이름이 붙었다고 하는 무코지마(건너편의 섬이라는 뜻). 향수가 넘치는 일본의 거리 풍경이 펼쳐집니다.
계절에 따라 피는 꽃들이 아름답습니다.

7. 우시지마 신사 (배관)

무코지마 안에 위치한 이 신사는 약 116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과거 국영 목장이었던 점에서 이러한 이름이 붙었다고 합니다.
도쿄 스카이트리의 수호신으로 알려진 이 신사는 파워 스폿으로도 유명하며, "나데우시"를 쓰다듬으면 심신이 건강해진다고 합니다.

8. 도쿄 스카이트리

전파탑으로서는 세계 제일인 634m의 높이를 자랑하며, 세계 기네스 기록에 올라 있습니다.
때에 따라 꼭대기 부분이 구름 속에 숨어 있을때도 있습니다. 높이뿐만 아니라 외관 역시 일본 특유의 색으로 불이 밝혀지는 등 아름답게 꾸며져 있습니다.
그런 스카이트리를 보실 수 있도록, 인력거꾼이 추천하는 절경 포인트로 모십니다.


*주의 사항

【교통】  

Kaminarimon, Taito-ku, Tokyo

긴자선 아사쿠사역 도보 3분
도에이 아사쿠사선 아사쿠사역 도보 3분 

【Wi-Fi】 

불가능

【대응 언어】

영어 / 중국어

【추가 주의 사항】

· 임신 16주까지의 고객님의 승차는 거절하고 있습니다.

· 안정기(17주째 이후) 고객님께선 승차하실 수 있습니다만, 인력거 특유의 흔들림이 있고, 안전벨트를 착용해야 되는 점을 양해 바랍니다.

【취소 수수료】

결제후 ~ 예약일 8일전 : 결제 금액의 10% 부담
예약일 7일전 ~ 4일전 : 결제 금액의 40% 부담
예약일 3일전 ~ 2일전 : 결제 금액의 60% 부담
예약일 전날, 당일 : 결제 금액의 100% 부담